회장인사말

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회장 인사말

사단법인 여수 산단 건설업 협의회 제7대 회장 대아이앤씨 대표 김경수입니다.
저희 협의회 홈페이지를 방문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회원사 대표님! 늘 안전조업과 사업번창을 기원합니다.
우리협의회는 여수 국가 산단에서 전문건설업을 영위하고 있는 전문건설업 중소기업 140여개 회원사로 구성되어 2005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비영리법인 사용자 단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의회는 회원사 상호간의 정보공유와 상호협력을 통하여 회원사 권익을 보호하고 있으며 노사상생과 화합을 바탕으로 선진 노사문화를 정착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수 산단에 투자유치가 활성화 되고 있는 현실에서 신뢰가 구축된 노사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노동시장과 임금시장을 안정화 시켜 나가고자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집단적 노사관계는 항상 공동대응을 함으로서 회원사 공동의 이익을 보호하고, 지역경제 단체의 선도주자로서 고용창출을 통하여 지역경제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유관기관, 단체와 긴밀한 유대와 협업을 통하여 산언안전보건협의회를 비롯한 기업사랑협의회, 노사민정협의회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우리협의회와 회원사는 산단 내 모든 사업장의 안전조업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예방활동과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노력을 펴나가겠습니다.
또한 노사가 공생공존 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여수지역 경제단체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통한 회원사 공동이익과 경쟁력 강화에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