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김경수 회장 노사안정 공로 표창

건설업협의회 0 725

산건협 ‘김경수 회장, 노사안정 공로’ 표창


   - 대아이앤씨, 플랜트 근로자 연간 1만여명 고용창출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김경수 회장(대아이앤씨)이 노사화합과 상생의 노·사문화 정착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1일 여수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경수 회장은 2021년 무분규로 플랜트 건설 노·사 안정을 이끌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산업평화 정착에 큰 성과를 이뤘다.

 김 회장은 지난해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회장 취임식 당시 화환을 대신해 백미와 이불세트 등 3천여만 원 상당을 지역 복지시설에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했다.

 대아이앤씨 대표인 김경수 회장은 여수국가산단 대형 프로젝트 공사를 진행하면서 연간 근로인원 1천명~1천500명의 고용을 창출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왔다.

 특히 고용창출 우수기업으로 대통령 표창과, 최근 해외 플랜트 수출 1천만불대 기업으로 지정돼 문재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1978년 창립한 대아이앤씨(김경수 회장)는 정유, 화학, 발전, 제철 등 다양한 분야의 플랜트 기계설비 전문 건설회사로 급성장하는 PLANT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대아이앤씨는 여수국가산단 플랜트 관련 대형 프로젝트를 매년 수행하면서 연간 총 매출액 2~3천억 원과 플랜트 근로자 1만여 명 이상의 고용을 창출하고 있다.

 김경수 회장은 국제로타리 3610지구 여수21세기로타리클럽에서 활동하며, 17년 동안 나눔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김형규 기자

 16341_7963_3641.jpg 
▲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김경수 회장(대아이앤씨)이 노사화합과 상생의 노·사문화 정착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1일 여수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0 Comments